에어팟 프로를 선물로 사줬다
여자친구가 노래를 많이 듣는데 아마존 에코 버드를 쓰다가 자꾸 블루투스 연결이 끊긴다는 얘기를 많이했다. 블루투스 이어폰에 돈을 계속 쓰게 될 것 같아서 애매한거 사느니 좋은 것으로 사자 싶어서 에어팟 프로를 사주기로 했다.
https://coupa.ng/b3W9Zz
다나와에서 최저가로 검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배송비까지 고려하면 쿠팡이 가장 싸다! 위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최저가 쿠팡 페이지로 넘어간다. 쿠팡은 애플공식 리셀러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제품이 믿을만하다고 판단했다.
사용후기
배송이 오자마자 귀에 꼽아봤는데 노이즈 캔슬링이 켜져있었다. 전에도 노이즈캔슬링이 적용된 제품을 여러개 사용해봤는데 에어팟 프로가 가장 잘 되는 느낌을 받았다. 실제로 잘 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광고에 나오는 귀에 꽂았을때 도시 한복판에서 독립된 공간으로 이동하는 장면처럼 잡소리가 사라졌다. 음질은 다른 이어폰들도 좋았어가지고 특별한점을 모르겠지만 노이즈 캔슬링은 정말 좋았다.
선물로 해주기 정말 좋은 것 같다. 선물 해주니 너무너무 좋아해서 선물한 보람이 느껴졌다.
초기에 있었던 에어팟 프로의 문제점들은 이제 시간이 충분히 지나서 다 패치하는 방식으로 없어진 것 같다.
에어팟 3는 이번 가을이나 겨울에 나올 것이라는 예측이 많은데 나오더라도 에어팟 프로가 더 좋을 것 같았다. 에어팟 프로 2는 나올 기미가 보이지 않기에 구매하게 되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